전화상담

회장인사말

존경하는 제주특별자치도 도민 여러분, 그리고 유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유도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. 이번 제8대 제주특별자치도유도회 회장직을 맡게 된 강만순입니다.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 먼저 드립니다. 부족하나마 저희 제주특별자치도유도회에서도 유도 소식 및 정보들을 제공해드리고 아울러 누구나 방문하여 한두 자 적어갈 수 있도록 작은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. 궁금한 점, 칭찬할 점, 그리고 부족한 점까지 아낌없는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우리나라에서 유도는 어느덧 스포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종목이 되었습니다. 우리 제주에서도 Jeju Cup International Judo Tournament를 개최하기도 하고 선수들이 각종 전국대회에서 상위입상 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냈을 뿐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도 손쉽게 체육관의 문을 두드릴 수 있는 생활체육의 한 켠을 담당하며 여러분들께 친숙한 운동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.

또한 저희 제주특별자치도유도회는 제주 유도 활성화를 위한 저변확대와 우수 꿈나무선수를 발굴하기 위하여 여러 기회들을 마련하고자 발 빠르게 뛰고 있습니다. 여기 이 작은 공간 안에서 이러한 저희의 노력에 귀 기울여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소망합니다.


엘리트체육, 생활체육을 아울러 앞으로도 매년 조금씩 정진해나가고 발전하는 제주특별자치도유도회가 되겠습니다. 많은 질책과 격려 바랍니다.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유도 안에서 한 가족이 되어가길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

제주특별자치도유도회  회장